푸켓사랑방(현-태국사랑방)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푸켓사랑방(현-태국사랑방)

후에 5 4875

 미친듯이 피피섬이 보고싶어서 10월 28일 저녁 대한항공으로 푸켓에 도착하여 다음날 아침배로 피피섬에 가는 일정으로 하다보니 29일 일정이 꼬일 것이 걱정되어 공항픽업과 함께 사랑방게스트하우스 1박 및 피피섬 왕복배, 피피섬에서의 카바나호텔 그리고 푸켓에서의 사파리를 푸켓사랑방에서 예약하였습니다.

 피피섬은 여전히 아름다웠고 가격이나 여러가지면에서 누락없이 진행되어 큰 불만은 없습니다.

 

 그러나 공항픽업 후 기사님이 사랑방여행사 도어락을 풀고 여행사 사무실에 내려주시고 가셨는데 2층부터가 게스트 하우스더라구요. 그런데 아무도 없었습니다.

 

 저는 잠깐 외출을 하셨거나 했으리라 생각하고 2층에 올라갔는데 방은 열려있으나 키를 끼우지 않으면 불이 켜지지 않아 그냥 옆의 도미토리 욕실에서 씻고 양치질하고 잘 준비를 했으나 불이 켜지지 않아 너무 불편해서 다시 1층에 내려갔더니 기사님이 일보시고 마침 오토바이를 가지러 오셨더라구요. 그래서 유리문을 두드리니 기사님께서 문여는 법을 알려주셨고 기사님께서 여행사에 전화해주셔서 staff 한분이 오셔서 열쇠주고 가셨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피피행 아침배라 7시 15분 픽업이었는데 아무도 없어서 그냥 알아서 문단속하고 나왔습니다.

 

 1박에 500바트이고 사실 손님도 저희밖에 없었으므로 저희 때문에 게스트하우스에 직원이 있는 것이 번거로울 수 있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저는 처음에 윗층에 직원숙소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객실만 있더군요.) 그러나 아무도 없는 숙박시설에 묶는 경우는 처음이라 저도 무척 당황스러웠습니다.

 

 

 사랑방게스트하우스가 원래 이렇게 무인형식으로 운영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저.... 초등학생 둘 데리고 혼자 온 아줌마였습니다.

 지금 생각해도 당황스럽습니다.  

 

5 Comments
Realsong 2014.11.14 09:57  
헛 저도 이번에 예약했는데 여자둘이라...걱정이 되네요....
밤에도 12시 도착이고 새벽같이 시밀란 투어 예정이라서..
도착해서 아무도 없다면 진짜 멘붕일듯해요~~~~~~
후에 2014.11.15 14:18  
좀 황당하기는 했지만 시설도 좋고 게스트하우스 자체가 위험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사무실 집기등이 있는데 저희 같은 이방인들만 있는것이 걱정되었다고나 할까요.
그렇지만 무인으로 운영된다면 그에 대한 안내가 있었으면 합니다.
또 하나의 문제점이 나갔을 때 들어올 수가 없다는 겁니다.
전체 도어락 비밀번호를 모르기 때문에 안에서 누가 문을 열어어야 하는데 일행이 둘이라면 혼자서 나가야 한다는 게 되는데 혼자나갈 수는 없고.... 둘이 나가면 들어올 수 없고.... 그런 문제가 있습니다.
울산울주 2014.11.17 23:12  
장사가 잘 안되는 모양입니다.

여자 손님들한테는... 이건 아니다 싶네요.
남자도 혼자만 자면 무서울 듯.
푸켓사랑방 2014.11.18 13:54  
안녕하세여,
개스트 하우스는 야간에 경비가 근무를 합니다.
손님이 있든 없든 경비가 근무를 합니다.
요새 하도 도난등이 많이 나서 입구 문을 카드가 없으면 출입이 안되게 되어 있습니다.
손님이 오신날 경비를 보는 직원이 휴무 였던거 같습니다.
푸켓 게스트 하우스는 11월부터 손님이 오시기 때문에 비수기에는 손님이 적습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jacob42 2016.10.27 20:43  
게스트하우스 정보랑 예약등은 어디서 확인 할수있을까요?? 혹시 여행패키지상품을 구매해야만 머물수있나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