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빠통비치 게스트하우스 `푸켓사랑방`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푸켓 빠통비치 게스트하우스 `푸켓사랑방`

yun56 3 6088

( 질문은 묻고답하기 게시판에, 한인업소는 한인업소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

 

푸켓 빠통비치 게스트하우스 '푸켓사랑방'

여행사와 겸하는 '푸켓 사랑방' 도미토리 비수기 200밧입니다.(성수기 300밧)

푸켓의 물가가 장난이 아닌데 이 만큼 싼곳이 없는것 같습니다.

혼자 오시는 분들 추천해요. 새로 수리 해서 시설 좋습니다.(근데 곰팡이 냄새 납니다)

 

메트리스, 베개 새것입니다. 방콕의 200밧짜리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

특히 5분 거리에 "마린 야시장"이 있어서 맛있는 먹거리 쌉니다.

10개의 침대가 있는데 지금은 저 혼자라 외롭네요.

 

 

 

 

#2014-09-24 09:04:20 게스트하우스정보에서 이동 됨]
3 Comments
푸켓사랑방 2014.10.03 15:59  
yun56님...
사랑방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트리스,베개등 리모델링은 올해 완료를 했었어요
일반 더블룸등은 보통 1박을 예약하시고 더 연장하시는 분들이 많을정도로 만족도가 좋습니다.

다만, 도미토리룸는 건기부터 오픈을 할려고 하다가 그래도 예약 손님이 몇분 있으셔서 준비를 한다고 했는데 좀 미흡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글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도미토리룸에 대해 체크 및 관리를 하였습니다
도움 되는 정보 남겨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에 푸켓에 오시면 다시 한번 들러주세요..
빅립 2014.10.07 13:06  
저도 지난 2월에 푸켓 사랑방 이용했었는데 나름 장점이 많은 곳이었습니다.
가격대비 시설 깨끗합니다. 여타 태국의 잘 알려진 한인 게스트하우스 보다 훨 깨끗합니다.
게스트하우스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투어가격도 타 한인 여행사보다 비싸지 않고 합리적입니다.
사장님께서도 친절한 편이시구요.

하나의 단점은 중심가인 방라로드에서 좀 멀다는 것인데 방라로드나 정실론에 그렇게 자주 왔다갔다 하지 않는다면 큰 문제는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지라엘냥 2014.10.10 20:39  
가격 서비스 매우 만족합니다 ~ 홈페이지에 문의글 올리면 댓글 바로 달아주세요. 빠른 응대 정말 추천할만합니다^^ 3층 더블룸에서  짧게 하루 묵었는데 깨끗하고 좋았어요  특히 직원분이 기억해주고 환하게 맞아주시니 괜히 타지에서 더욱 반갑구 기분 좋더라구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