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새로운 민박집 (파타야깡 Bic C Extra옆)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파타야 새로운 민박집 (파타야깡 Bic C Extra옆)

우주는 6 4658


 

파타야 깡 Bic-C Extra 옆에 새로 오픈한 자그마한 민박집이 있어요.. 빅씨에서 걸어서 1-2분거리..

라타킷 맨션 골목에 위치해서 찾기 쉽구요. 노란색 건물이라 더 찾기 쉽습니다.

파타야 중심에 위치해서 어디로든 이동하기가 수월하고요 주변에 편의점 카페, 1분거리에 빅씨가 있어서 위치는 정말 굳입니다. 새로 오픈해서 룸 컨디션, 화장실 깨끗하구요. 1층은 현지여행사 사무실인데 이곳에서 여행정보도 얻고 일일투어 신청해서 다닐수도 있어요.. 무엇보다 대화에 불편함이 없고 뭐든 자세히 알아볼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파타야 지역은 체크인시 예약하고 가실경우 숙소로 픽업도 가능합니다..

1박당 가격은 1000바트.. 지만 오픈 프로모션으로 현재 1박 800바트구요.. 방에 냉장고가 없지만 1층 주방 냉장고를 이용하시면 되구요.. 주방시설을 이용해서 직접 요리도 해먹을수 있어요..

무선인터넷도 무료로 이용가능..

 


 

1.jpg


 


7.PNG

1868.jpg

10.jpg

11.jpg

12.jpg

8.jpg

18.jpg

13.jpg

 

 

연락처는  Tel. 070-5043-0259,  태국폰 081-151-3320

장기숙박도 가능합니다. 가격표는 홈피 숙소 민박에서 확인

홈피주소  www.GoPattaya.co.kr


[이 게시물은 고구마님에 의해 2014-08-02 22:49:02 게스트하우스정보에서 이동 됨]
6 Comments
드림포유 2014.08.04 14:59  
안녕하세요? 파타야 드림포유 운영자입니다.

귀사의 사이트를 둘러보니 저희 허락없이 상품 사진과 내용을 그대로 웹페이지에 게시하거나 내용을 그대로 베껴서 사이트를 만드셨네요.
그림,사진,이미지 파일등을 무단 복제하여 웹페이지에 올리는 행위등은 저작권 침해 소지있으므로 모두 자진 삭제해주시길 바랍니다.

침해 소송으로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고파타야 2014.08.04 22:33  
안녕하세요. 귀사의 말씀을듣고 확인을해보니 파타야 단품상품과 투어상품중 일부 비슷하거나 거의 똑같은 내용의 상품이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홈피제작자분께 확인하니 드림포유 신규사이트 구축일을 함께 하고 계신데 상품소스가 부족하여 일부 가져다가 쓰셨다고 하시더군요. 오늘 말씀을 나눴고 최대한 빠른시간안에 조취를 취해주신다 하셨으니 곧 개선되리라 생각합니다. 사실 저희도 좀 어리둥절 한 상황입니다만.. 본의아니게 이런일이 발생하게되어 머라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그나마 정식오픈이 아닌 홈피 구축중에 알게되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최대한 빠른시간안에 조취가 이뤄질수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열리 2014.08.05 13:07  
거실이랑 대문앞에 테이블이 너무 예뻐요.......바람만 솔솔 불어주면 파라다이스일듯,,
만석이 2014.08.14 12:34  
우주님의 추천에 의해  8월18일부터  28일까지 8박 예약하고 갑니다.
숙박해보고 많은 정보와 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병선 2014.09.19 15:03  
근데 욕실은 있는건가요? 사진이 없어서요...
고파타야 2014.09.19 19:10  
방마다 방안에 화장실과 샤워시설 완비되어 있습니다. 샤워기와 좌변기는 벽으로 분리되어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구요. 일반적으로 샤워기옆에 개별 설치되어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흔한 전기 순간온수기가 아닌 한국의 보일러시설과 같은 중앙식 대형온수기가 따로 설치되어있어 샤워기 뿐만 아니라 세면대에서도 더운물을 사용하실수가 있고 온수의 온도도 콤팩트 전기온수기에 비해 충분히 뜨겁기 때문에 사용하시기에 편리합니다. 수압도 강한편이구요..
마찬가지로 사진에는 없지만 1층에 넓은 주방과 가스레인지, 전자레인지, 3단냉장고, 6인식탁, 커피포트, 정수기 등과 조리기구들이 준비되어있어 집에서 생활하시는 것과 같은.. 일종의 홈테이식의 민박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시겠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