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교촌치킨

쪼작가 5 4014

드뎌 울동네에 교촌치킨이 재오픈했네요...

얼마나 먹고싶었던지...

집에서 시켜먹으려다 시원하게 매장가서 먹자 의견을 내고

울식구 슬슬 걸어서 교촌 치킨 매장이 있는 스쿰빗 소이12 입구

한인타운 스쿰빗프라자 교촌치킨매장에 방문했습니다.

한국에서도 여기 방콕에서도 우리식구는 항상 먹던대로 오리지널 간장맛과

레드소스 윙으로 10조각씩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아!!!울 딸아이 먹을 공기밥도 한공기 시키구요.

메뉴판에 찰밥인 카우니여우도 있길래 주문하려 했더니 낮에 다팔려서

다 떨어졌다고 하더군요...암튼 공기밥과 함께먹으니 색다르고 더 맛있더라고요...

근데 초저녁인데 손님이 엄청 많더라구요.사장님이 땀을 뻘뻘 흘리면서 직접 써빙을

하시면서 주문이 너무 밀려 닭이 늦게 나올거라며 감자튀김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매장 홀안에는 태국인 손님들로 가득차있고 매장밖에도 줄을서있더군요.

매콤하고 짭쪼롬한 교촌치킨이 오픈하길 교민들도 기다리고 태국현지인들도 기다렸나봅니다.

아...다른지역에도 교촌이 오픈했다는 기사는 봤지만 울집에서 거리가 있고 한국인이 운영 하는곳인지

잘몰라서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스쿰빗프라자 매장이 재오픈 하기를 마니 기다렸습니다...

울 세식구(딸 이제 겨우 5살)는 윙 20조각 순식간에 해치우고 약간 아쉬워하며 집에 왔습니다.

궁금해 하시는분들 있으실거 같아서 주문번호 공유 합니다...

02-255-5503 (태국어 주문번호)           

087-107-0303 (한국어 주문번호) 한국인이신 사장님 번호인듯...참!!!번호 저장후 카톡,라인뜨면

카톡과 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합니다...

솔직히 한국살때 항상 시커먹던 울집근처 삼성동 ㅇㅇㅇ지점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생각과 취향이오니 정중하게 태클 사양합니다.(부탁드려요^^)...

5 Comments
면이랑호랑 2014.07.06 22:27  
우왕~!태국에서 교촌치킨 먹고싶으면 가봐야겠네요
모토지로 2014.08.11 13:19  
교촌은 레드콤보가 진리인데...ㅎㅎ 한국이 그리울때...좋겠네요~
마카롱롱롱 2014.10.16 18:15  
대박 ㅋㅋ 태국에도 교촌이 있다니 ㅋㅋㅋ 엄청신기해요 ㅋㅋ
clayuu 2014.10.18 17:32  
한국 교촌과 맛이랑 양이 같나요~!!??
타투케이제이 2018.03.14 15:22  
이제는 맛이 바꼈나보군요 지금은 엄청짜다네요ㅜㅜ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