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골프

홈 > 태국게시판 > 한인업소 정보
한인업소 정보

- 이 게시판은 태국내 한인업소(한국인이 영업을 하는 곳)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방 가격, 위치, 시설, 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올려주십시오. 태국 이외 나라의 경우 해당 국가 여행정보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한인업소 운영자에게 개인적인 소식등을 전하거나, 구체적인 설명 없이 막연히 좋다, 나쁘다라는 의견 정도의 글은 그냥암꺼나 등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목적을 가지고 여론을 형성하는 것도 금합니다. 즉, 익명성을 이용해 업소를 공격할 목적으로 글을 올리는 일, 또 반대로 업소의 홍보나 유리한 분위기 형성을 위해 업소 운영자 본인이 또는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올리는 글 역시 엄금합니다.

솔직히 이러한 글은 심증은 있지만 정확한 증거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운영자가 쉽게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여행자 분들은 이 점 염두하시고 현명하게 판단하여 게시판 정보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상과 같은 폐단을 막기 위해 이 게시판에 글을 쓸때에는 다음의 원칙을 지켜주십시오.

1. 글 제목에는 '상호' 만 써야 합니다. 상호 외 다른 표현이나 수식어가 붙을 경우 운영자가 임의로 수정합니다. 다만 지역명은 가능합니다. 지역명은 두단계까지 가능합니다.(예-방콕 쑤쿰윗, 치앙마이 님만해민)

2. 글은 언제 어느 업소를 누가 어떻게 이용했는지, 어떤 점이 좋았고 나빴는지 구체적으로 써 주셔야 합니다.

3. 업소 관계자에 대한 개인적인 인사글은 각 해당 업소 게시판이나 홈페이지, 카페, 메일 등을 이용해주세요. 글 내용에 개인적인 인사나 안부를 묻는 내용은 운영자가 임의로 삭제 합니다.

4. 여행을 하며 느꼈던 한인업소(특정 업소가 아닌 한인업소라는 업종)에 대한 전반적인 느낌, 의견 등은 '그냥암꺼나' 게시판에 올려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이동됩니다. 

5. 숫자와 한글, 알파벳 이외의 문자는 허용하지 않으며 특수기호 중 [ ], ( ), <>, & , -, ' 만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파타야 골프

바람에몸을실어 4 4535

 

태국은 오랫동안 다녀봤지만 골프를 치러 간건 처음 입니다.

 

파타야 골프 예약을 어디서 해야 할까 하고 태사랑 한인업소를 검색 하다 알게되었습니다.

 

인도차이나 반도 자유 베낭 여행을 워낙 좋아해서 오랜 시간 다녔긴 했지만 파타야로 골프를 치러 간건 이번이 처음 이였습니다.

 

한인업소를 클릭하니 네이버 까페더군요 (다른곳은 홈페이지, 약간은 의심반??)

 

기재되어 있는 연락처 통화를 하고카카오톡을 나누며 친구 3명의 파타야 골프 여행을 예약 했습니다.

 

공항 픽업 차량, 저렴하고 깔끔한 호텔, 골프장부킹, 차량 등등

 

베낭여행을 다닐때에는 주로 게스트하우스를 이용 하지만 여행다운 여행을 다닐때에는 푹~ 즐기자는 마인드 이기 때문에 괜찮은 중급 호텔 예약을 했습니다.

 

바닷가 옆에 작은 3성급 호텔을 추천해 주셔서 예약했고, 골프장은 람차방 (5월달 20주년 프로모션 가격이라고 하더군요). 카우키여우, 그린우드 이렇게 세곳을 했습니다.

 

공항에서 태국인 기사가 SUV차량으로 픽업을 나왔고 파타야 호텔에 도착하니 사장님이 나와 계시더군요.

생각보다 젊어보여서 놀랬지만 알고보니 40대 초반,  태국인 부인과 함께 사시는 분이시더군요.

 

이런 저런 태국 현 정세 (반정부 시위)에 대해 설명도 해 주시고, 시원한 태국 아이스 커피도 사주시고, 가이드 신청도 하지 않았는데, 라운딩 갔다 오면서 마사지 샵도 들려주시고 정말 친절하게 잘 대해주셨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 늦은 밤에 전화를 드려도 귀찮아 하지 않으시고 유선상이시지만 자유 골프 여행을 즐길수 있게 도와주시고 정말 재미있는 골프 자유 여행 이였습니다.

 

사장님이 추천 해주신 파타야 골프장

람차방, 그린우드, 카오키여우 역시 정말 괜찮은 곳이였습니다.

한국사람들도 많이 없고 편안하게 란딩 했습니다.

(저희가 백돌이들이기 때문에 잘치는 분들이 뒤에서 찌르면 더 볼이 잘 안맞는 증세가 있습니다 ㅎㅎ)

람차방은 정말 왜 상급 골프장인가를 알것 같더군요.

 

날씨가 약간 더웠긴 했는데.. 그래도 태국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해 보니 또 다른 느낌이더군요.

보통 해외를 다니면 현지에서 한국 식당이나 한국 여행사는 잘 이용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골프라는 특정한 상황 떄문에 이용을 했는데요.

필리핀보다 훨씬 파타야 골프장의 시설이나 페어웨이 그린이 좋은듯 합니다.

위험요소가 많은 필리핀 보다는 이제는 파타야로 골프 여행을 많이 올듯 합니다.

 

파타야 골프를 믿을수 있었던건 계약금 100,000원 정도만 입금을 하고 모두 현지 호텔에서 만났을 때 결재를 하라는 견적 메일 내용 때문이였습니다.]

 

그리고 상세히 따로 적어 주시는 일정 내용이라던가, 견적 산출 내역 등등

 

아마도 미리 입금을 했으면 홈페이지가 아닌 까페이기에 약간은 거부감을 느꼈을 겁니다.

 

 

정직하게 편하게 다닐수 있게 도와주시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태사랑 여러분도 편하게 이용 할수 있는 정직한 파타야 골프 업체인것 같아서 추천 합니다.

 

 

아참

비자문제가 한국인에게 큰 문제로 이슈화 되고 있다고 하던데..

저도 공항에 입국할때 곤란함을 겪었습니다.

워낙 베낭여행을 좋아해서 다니다보니 캄보디아 비자 스티커가 몇개 있는데요.

이것 저것 꼬치 꼬치 묻더군요.

다른 나라 스템프는 신경쓰지도 않는듯 합니다. 여행을 많이 다니면 당연히 태국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 스템프도 많은데요.

그래서 현금 있는거 보여주고, 리턴 티켓 보여주고 호텔이름 얘기하고 4일 정도 있을거라고 햇더니 내보내 주더군요.

일행들은 아무말 없이 통과 하는데요.

관광 많이오는 한국사람에게 왜 이러는건지 많이 불편 하더군요.

 

4 Comments
씽하씽또 2014.06.17 16:59  
파타야골프  전실장으로  통하시더군요...친구들이 두어번  컨택하엿다구하는데.. 
강력  추천하더라구요...  번창하시길...
바람에몸을실어 2014.06.18 21:10  
업체 사장님이신데 그냥 전실장님이라고 부르라고 그러시더라고요.
다들 그렇게 알고 있고 본인도 편하다고 하시면서 ㅋㅋ
처음에는 그냥 업체 실장님인줄 알았어요.
이프러 2014.08.12 02:25  
와프가가 태국분이신분 아닌가요?
싱그림 2016.07.01 16:42  
저도 파타야골프 계획중이데
카페이름이 파타야 골프인가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