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KOK......THE KIWI SPORTS PUB & GRILL.....SUKHUMVIT SOI 8

홈 > 태국게시판 > 즐길거리정보
즐길거리정보

- 바, 카페, 클럽 등 나이트라이프와 스파-마사지업소, 공연, 극장, 놀이시설 등 에 관한 후기와 정보들을 올리는 곳입니다. 
- 성인업소 관련글, 동행구하는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 트레킹, 투어, 수상스포츠 등 야외활동과 관련된 글은 지역/일반정보 게시판 또는 태국여행기태국여행사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ANGKOK......THE KIWI SPORTS PUB & GRILL.....SUKHUMVIT SOI 8

난알지 0 2027

 

THE KIWI SPORTS PUB & GRILL

 

각종 스포츠 경기를 TV로 즐길 수 있는 스포츠 펍 레스토랑이다.

수쿰빗 소이 8 MONSOON CAFE & RESTAURANT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다.

매일 중계하는 스포츠 경기 TV 시간을 공지한다.

 

태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폐쇄적인 아일리쉬 스포츠 펍보다는 다소 개방적이다.

오픈되어 있고 다소 어두운 분위기의 이일리쉬 스포츠 펍보다는 분위기 또한 밝다.

그것은 아마도 사업주가 뉴질랜드와 오스트레일리아인.

수쿰빗 소이 8 골목에서 잉글랜드 프리미어 축구 경기나 각종 스포츠를 TV로 즐기려면 여기가 좋다.

참고로.

수쿰빗 소이 11 골목에서 TV 스포츠를 즐기려면 THE AUSTRALIAN PUB.

스포츠 펍에서 TV를 보면 어울려 이야기를 할 수도 있고 스포츠 경기의 묘미를 같이 만끽할 수 있다.

 

특정한 요일에 스페셜 메뉴를 입구에 공지하기도 하는데 바비큐 등 그릴 메뉴는 다양하다.

비교적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콕의 스테이크. 맥주와 스포츠. 방콕의 여유로운 저녁시간.

하여간.

방콕의 저녁시간을 TV 스포츠와 더불어 보낼 수 있는 곳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