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TAYA....HOPF BREW HOUSE BAR & RESTAURANT....BEACH ROAD

홈 > 태국게시판 > 즐길거리정보
즐길거리정보

- 바, 카페, 클럽 등 나이트라이프와 스파-마사지업소, 공연, 극장, 놀이시설 등 에 관한 후기와 정보들을 올리는 곳입니다. 
- 성인업소 관련글, 동행구하는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 트레킹, 투어, 수상스포츠 등 야외활동과 관련된 글은 지역/일반정보 게시판 또는 태국여행기태국여행사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PATTAYA....HOPF BREW HOUSE BAR & RESTAURANT....BEACH ROAD

난알지 0 3537



Hopf Brew House.....독일 정통 호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파타야 로얄가든 프라자 옆길 Pattaya Beach Road Soi 13/1 (Soi Yamato) 입구에 위치하고 있다.

매일 저녁 고정 밴드의 라이브 공연과 밝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호프를 먹을 수 있다. 

여기의 특징은 호프 0.3 리터 글라스부터 3 리터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호프를 제공한다.

물론 로컬 비어도 판매한다.


낮시간에도 영업을 하지만 손님은 저녁시간에 많다.

현지 태국인 보다는 유럽피언 외국인 관광객 손님이 대부분이다.

한국인 패키지 관광객도 종종 가이드를 따라서 많이 찾는 곳이다.

파타야 골목의 환락적인 분위기에서 벗어나 파타야 비치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끼면서.

호프를 즐기려는 연인 또는 친구,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많다.

호프 뿐만 아니라 식사를 할 수 있고 다양한 피자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하여간...파타야에서는 보기드물게 오랜 세월동안 영업하는 곳이다.

파타야 워킹스트릿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파타야의 독일 호프집이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