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코르리비에라 호텔 정보

홈 > 다른나라정보 > 여행정보(나라별)
여행정보(나라별)

- 태국에 대한 각 정보는 태국게시판으로 들어가세요.
- 라오스 지도 사이트 <호보맵>

앙코르리비에라 호텔 정보

정우철 3 3448
4/11부터 4/15까지 관광중입니다.앙코르리비에라 호텔 정보가 별로 없어 공유 차원에서 올려봅니다.
4성급호텔이고 아고다에서 4성급치고 좀 싼편입니다. 위치도 펍스트리트까지 가깝습니다.
주로 중국인 단체 관광객들이 많이 묵는 곳으로 생각됩니다. 방안 창틀에도 주의사항이 중국어로 되어있습니다.

장단점 나열해 보겠습니다.

장점 : 가성비 괜찮다. 올드마켓 펍스트릿까지 걷기에 괜찮은 거리다. 추가 조식비가 3불로 싸다. (소마데비는 6불) 참고로 그런데 저희는 아직까지 조식비 안받더군요.저희는 8살 애들이 둘이나 있습니다. 마지막날 한꺼번에 청구할지는 모르겠습니다.

단점 : 시설도 좀 낡았고 청결도도 좀 떨어집니다. 이동네 다른 호텔도 이런지는 모르겠습니다. 수영장에 나뭇잎이 떨어져도 안건져내네요. 수영장도 사진보다 좀 작네요.
3 Comments
쿠르르 2015.04.13 20:00  
4성급 호텔치고 다른 4성급에 비해 가격이나 뭐나 그다지 우위에 있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우철 2015.04.13 22:51  
먼저 제가 그렇게 판단한 근거에 대해 안적어서 동의(?)를 못하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을 것 같아 추가로 적어봅니다.  앙코르리비에라는 아고다에서 30불+세금 등을 합하여 총 38불정도에 예약했습니다. 소마데비, 센트럴부띠끄, 앙코르파라다이스, 앙코르호텔과도 비교하면서 고민도 했었고 한인업소 사장님들께 죄송하게도 가격을 여쭈면서 다각도로 가격비교도 했습니다. 호텔 규정이 실제로 어떤지 모르겠지만 아이들 조식을 무료 제공받아서 가성비에 대한 객관적 판단이 조금 흐려지긴 했지만 ^^; 아니다 해도 조식추가시 3불은 상당히 메리트있다 판단됩니다. 시내 중심가까지 걸을수 있는 거리라는 것도 좋구요.
정우철 2015.04.15 02:18  
오늘 알게 된건데 바로 앞에 앙코르마켓처럼 큰 마트가 있고 3분거리에 조그만 과일시장이 있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