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 이어서,, 카페업체 측에서 해명글을 올리셨기에, 반박글을 올렸습니다.

홈 > 다른나라정보 > 여행정보(나라별)
여행정보(나라별)

- 태국에 대한 각 정보는 태국게시판으로 들어가세요.
- 라오스 지도 사이트 <호보맵>

아래글 이어서,, 카페업체 측에서 해명글을 올리셨기에, 반박글을 올렸습니다.

세모녀 팀입니다.

 

태사랑 커뮤니티에서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을 해결하려해서 먼저 죄송한 마음 말씀드립니다.

허나, 사건이 벌어진 카페는 이미 강퇴, 재가입 차단 처리로 글을 쓸 수 없으므로 게시글이 철저하게 관리되는 태사랑 커뮤니티에 남기게 되었습니다. 문제가 있을 시 운영자분께서 안내해주시면 적절히 처리하겠습니다.

(재가입이 허용되어 카페에도 같은 글을 남겼으나, 어떻게 해결되는지 태사랑 회원불들도 아셨으면 하여 글 남깁니다.)

 

해명글(?)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보았습니다.

그 글에서 주로 나왔던 내용은 본인도 잘못을 했고, 잘못했다고 시인했으나

그들 말을 빌리자면 ‘진상고객’인 두 팀에 대한 잘못도 많이 써놓으셨더라고요.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말이 안 되는 요구사항을 제시했든 어찌됐든, 해결하려는 의사가 있었다면 카톡 차단, 카페 강퇴, 글 삭제 등을 할 것이 아니라 대화를 했어야 함이 맞다고요.

 

========================================================

http://cafe.naver.com/iloveau3/180548 이 글은 카페업체 측에서 남긴 글입니다.

 

http://cafe.naver.com/iloveau3/180551  이 글은 제가 위 글을 읽고 반박하여 쓴 글입니다.

6 Comments
앙큼오시 2015.02.22 18:30  
에휴 잘해결되길 바랍니다
엘라빵 2015.02.23 01:10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사가..........하는 일처리가 가관이네요..잘 해결되시길 바랄게요☆☆☆
꼬꽁사랑 2015.02.23 13:50  
ㅠㅜ 잘해결되길 바래요....어쨌던 고객은 여행을 망쳤고...여행사는 여행사대로 대응하는라....
그래도 계정삭제는 너무했네요...어떻게든 풀어야지...오해가 쌓일수밖에 없었겠네요..
잘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너스고미 2015.02.27 16:30  
저도 여기서 B투어 이용하고 완전 실망했었어요. 그래놓고 내놓는 답변과 현지 가이드말이 너무 달라서 조금 화가나려고 해요.  그리고 이런일이 있었으면 미리 공지해 놓는게 맞는거 같은데 그런얘기도 없었고.
xotjd104 2015.03.17 01:02  
카페 운영자와 현지 가이드가 아마 사촌간일겁니다.
저도 가서 안 사실이지만.. 두 분이 함께 카페를 운영하시는데..
현지 가이드분은 카페에 안내돼있는 내용을 숙지 못하신듯 합니다;;

현재 그 카페는 컴플레인성 글은 잘 안보이는 게시판에 숨겨두고 아무일 없었다는 듯 활동하고 있네요. 컴플레인 글 써봤자 해명, 사과는 커녕 변명만 하는 업체 정말 다시는 이용 안 할 생각입니다.
너스고미 2015.02.27 16:37  
게다가 오늘 너무 황당한게 투어전날 연락 준다더니 연락도 없다가 제가 당일 아침 10시 30분쯤 11시에 만나는거 맞냐고 운영자분한테 카톡했을때 운영자가 아니라 왠 모르는 가이드분이 카톡으로 담당가이드가 호텔밑에서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었는데.. 그분이 오늘 저한테 게임초대 카톡을 보냈네요..ㅡㅡ
이런거 저한테 보내지말라고 얘기하니까 죄송하다고는 하는데 진짜 황당해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