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nath (분낫) 게스트하우스 소개합니다

홈 > 다른나라정보 > 여행정보(나라별)
여행정보(나라별)

- 태국에 대한 각 정보는 태국게시판으로 들어가세요.
- 라오스 지도 사이트 <호보맵>

Bunnath (분낫) 게스트하우스 소개합니다

인고 1 3286

여기 이용한 분이 올린 글을 보고 찾아가서 2박 하였습니다.

위치는 6번 국도 따깨오게스트하우스에 붙어있습니다. 따깨오 마주보고 왼쪽입니다. 앙코르마트에서 북쪽으로 가다가 6번 국도 만나면 왼쪽으로 꺽으면 금방 나옵니다.

 

일단 가격은 싱글 팬룸 8블 (핫샤워 빼면 7블), 에어컨 12블, 더블/트윈 팬룸 9블, 더블/트윈 에어컨룸 13불입니다. 3인실은 에어컨룸이 17블이라고 들은것 같습니다. 룸을 리모델링하고 있어 깨끗합니다. 특히 냉장고가 있어 음료나 과일을 시원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매일 물 두병 주고 오전에 룸청소를 합니다. 호텔처럼 카트에 시트와 타울을 가지고 다니는걸 보아 적어도 투숙객이 옮기면 시트를 교체하는것 같습니다. 위생상 이 정도면 게트스하우스급에서는 정말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투숙하면 공항에서 무료픽업 한다니 갈 때는 여기서 픽업 받고, 떠날 때는 툭툭기사 무료샌딩을 받으면 요금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얘기 나눠보니 사장은 버니지아 살던 미국 국적의 캄보디아인이고 기본 마인드 좋습니다. 친척한테 위탁해서 운영했는데 해마다 2-3만블씩 빠져서 자기가 직접 와서 관리한다 합니다. 떠나는 날 아침 여행사 픽업이 10분 늦으니 요청하지 않았는데 직접 전화해서 픽업을 오게 했습니다. 표를 구매한 여행사에서 숙소을 옮긴것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하마트면 일정이 꼬일뻔 했습니다.  

사장이 여기는 매일 거의 풀부킹이라서 딱히 인터넷 사이트에서 홍보할 필요를 느끼지 못한다 하더군요. 제가 보기에도 이 가격, 위치. 시설이면 훌륭합니다. 아... 와이파이 안쪽방에서는 잘 안 터질수 있습니다. 로비에서는 잘 터집니다.

 

호텔 아니고 게스트하우스 투숙하려는 분들은 여기도 고려해볼만 합니다. 딱히 한인게스트하우스 고집하지 않으면 다른 곳에 비해 경쟁력 있다고 생각됩니다.

 

주소 및 연락처:

#446, National Road 6, Taphuㅣ Village, SvayDangkum Commune,

Siem Reap District, Seiem Reap Province, Cambodia

Tel: 855 63 963 293 / 12 767 716 / 12 980 488

Email: bunnath_gh@citylink.com.kh

www.hostelbookers.com, www.hostelworld.com

마지막 두 호스텔 사이트가 명함에 있는걸로 보아 이쪽에서 예약 가능한것 같습니다. 직접 확인해 보세요.

1 Comments
꾸쏭 2014.08.18 11:33  
님의말씀데로 그가격에 그정도의 청결을유지한다면 아주좋은 게스트하우스가
틀림없는듯함니다 꼭한번 가보고싶네요 좋은여행팁 고맙습니다.
제목